1화 뭔가 특별하고 놀라운 생일 8쪽
체리의 일기, 첫 번째 38쪽
2화 그곳엔 무언가 있어 40쪽
체리의 일기, 두 번째 68쪽
3화 중요한 건 배려하는 마음 70쪽
체리의 일기, 세 번째 108쪽
4화 중요한 건 언젠가 무지개가 뜨면 110쪽
체리의 일기, 네 번째 150쪽
미스터리한 사건 속에서 피어나는
두근두근 콩닥콩닥 로맨스!
체리가 가진 고민은 누구에게도 섣불리 말할 수 없는 크나큰 비밀이야. 그런 체리에게 자신과 똑같은 능력을 갖춘 한 남자아이가 나타나. 둘은 그렇게 서로 둘만의 비밀을 공유하고 공감하며 점점 가까워지게 돼. 그리고… 체리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된 또 다른 남자아이의 등장! 세 아이 사이에 흐르는 두근두근, 미묘한 이 감정은 뭘까?
내용 소개
1화 뭔가 특별하고 놀라운 생일
오늘은 체리의 생일이야! 많은 친구가 축하 인사를 건네고 선물도 가득 건네줬어. 체리의 베프인 지우도 당연히 체리에게 선물을 줬지. 그런데 그 선물이… 어딘가 이상하게 생긴 빨간색 토끼 인형?! 당황해하는 체리에게 지우는 오늘의 운세를 봐 주는 앱에서 추천해 준 선물이라고 자랑했어.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지우가 심각할 정도로 운세 앱에 집착하는 게 아니겠어? 하루 종일 트레이닝복을 입고, 이름에 ‘ㅂ’이 들어간 친구와는 말도 섞지 않지, 뭐야? 과연 어떻게 된 일일까?
2화 그곳엔 무언가 있어
체리의 언니인 규리는 대기업에 다니는 디자이너야. 밤, 낮, 평일, 주말 상관없이 일에 쫓길 정도로 바빠. 그러던 어느 날, 체리는 규리가 두고 간 작업물을 회사에 가져다주게 되고, 우연히 규리에게 이상한 이야기를 듣게 돼. 회사에 사용할 수 없는 화장실이 있다는 거야. 그 화장실에 들어간 사람은 무조건 넘어지게 된다고 해. 혹시 화장실에 귀신이 있는 건 아닌지 확인해 달라는 규리의 말에 체리는 용기를 내어 반지를 빼고 화장실 안으로 들어갔다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 과연 체리가 본 건 뭘까? 화장실에는 뭐가 있는 걸까?
3화 중요한 건 배려하는 마음
베리는 엄청 귀엽고 착해. 게다가 이야기까지 잘 들어 줘. 그래서 베리를 찾고, 좋아하는 친구들도 엄청 많아. 누구나 베리를 좋아할 수밖에 없지. 그러던 어느 날, 베리의 성격이 180도 변했어. 다른 친구의 비밀을 아무에게나 퍼뜨리고, 말을 걸기만 하면 버럭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