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우다다 꽁냥파크 2 : 워터파크 편, 제2회 리틀 스토리킹 수상작 2탄 (양장
저자 권혁진
출판사 비룡소
출판일 2023-08-14
정가 12,000원
ISBN 9788949168098
수량
■ 무더운 여름 워터파크라니 너무 환상적이야!
“당장이라도 첨벙 빠지고 싶다!”

8월 8일 세계 고양이 날을 맞아 채린이는 축하 파티 초대장을 받는다. 축하 파티가 열리는 곳은 바로 무더운 여름날에 딱 맞는 워터파크! 한여름 고양이들의 워터파크에 간다니 채린이는 생각만 해도 신난다. 지난번 놀이공원은 채린이 방 옷장 서랍 네 번째 칸이 비밀 통로였는데, 이번엔 집 안 어느 곳이 워터파크로 이어졌을까? 매번 바뀌는 꽁냥파크의 비밀 통로는 일상에서의 즐거운 상상을 불러온다.
꽁냥 워터파크에는 처음 보는 신기한 놀이기구가 가득하다. 파라오 고양이의 물벼락은 갑자기 폭포처럼 물을 쏟더니 콧구멍으로 물총을 쏘고, 긴 워터 슬라이드를 탄 채린이는 속도를 조절하는 명령어를 잊어 거대한 멜론 수영장으로 풍덩 빠진다. 기발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이야기는 마치 독자들이 주인공이 돼 워터파크에 있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전달한다.

■ 위험에 빠진 친구를 구하는 채린이의 대활약
“절대 이대로 도망칠 순 없어. 소중한 가족인 두부가 잡힌 거니까!”

워터파크에서 채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파도풀이다. 함성을 지르며 파도풀을 신나게 즐기고 있을 때 아주 거대한 파도가 밀려온다. 100층 높이보다도 높은 파도와 함께 나타난 것은 크라켄이라는 전설의 바다 괴물. 누가 워터파크에 이런 위험한 동물을 데려왔을까?
게다가 크라켄이 다리를 뻗어 두부를 채 간다. 모두가 도망치기에 바쁘지만 채린이는 조금의 고민도 없이 두부를 구하러 무시무시한 크라켄 앞에 나선다. 과연 채린이는 이 크라켄을 물리치고 두부를 구해낼 수 있을까?
채린이가 맞닥뜨린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가운데 채린이의 씩씩한 발걸음을 응원하게 한다. 그리고 지난 1권에서부터 미스터리한 인물이었던 먹물 소년의 정체가 밝혀지며 이야기는 마침내 짜릿하게 퍼즐이 맞춰진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