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요괴의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3
저자 히로시마 레이코
출판사 넥서스Friends
출판일 2023-12-20
정가 13,000원
ISBN 9791166837104
수량
서장
처마 밑에 서 있는 것
사이 나쁜 삼 형제
길을 잃은 수세미
반딧불이 구경
비밀의 차 친구
개구리들의 집 찾기
겨울의 방문
연말맞이 떡 찧기
쓰즈미마루의 털
후기
“당신, 누구야? 우리 집에 볼일이라도 있는 거야?”
무더웠던 여름도 다 끝나 가던 어느 날 밤, 야스케는 말없이 처마 밑에 서 있는 아름다운 아가씨를 발견한다. 몇 번을 물어도 대답이 없는 아가씨를 위해 야스케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지만 아가씨는 여전히 입을 다문 채 뜻 모를 미소만 짓는다. “내 소원은 센키치가 웃는 거야.” 센키치에 대한 사랑이 듬뿍 담긴 야스케의 말에 아가씨는 반드시 그렇게 될 거라는 말만 남기고 홀연히 사라지는데…….

“이, 이 녀석들, 조용히 좀 해, 정말!”
지장보살 석상과 똑같이 생긴 요괴 세키조에게는 아이가 셋 있다. 장남 사헤이, 둘째 고로마루, 그리고 막내 도로키치. 다들 손바닥 위에 올라올 정도로 작고 동그래서, 셋이 나란히 서 있으면 경단을 떠올리게 한다. 하지만 불행히도 이 삼 형제는 사이가 몹시 나쁘다. 세키조는 천방지축 삼 형제 때문에 골머리를 앓던 중 요괴 돌보미 야스케의 소문을 듣게 된다. 그런데…… 이들을 지켜보는 수상한 이가 있었으니!

“나는 말이야, 소타로라고 해. 너는? 이름이 뭐니?”
길쭉한 얼굴 탓에 ‘수세미’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고금당의 주인 소타로. 어느 날 길에서 우연히 수상한 손거울을 줍게 되고 어느 새 본 적 없는 억새밭 한가운데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아무리 벗어나려고 해도 소타로는 계속해서 억새밭을 맴돌다 그만 지쳐 버린다. 하지만 그곳에서 집 안에 갇혀 있는 상처투성이 소녀 ‘고마’를 만나고 소타로는 고마를 구하기로 마음먹는다. 고마를 데리고 도망치려는 순간, 등 뒤에서 무시무시한 목소리가 들려오는데……. “나쁜 아이 같으니! 고마! 고마! 어디로 도망치는 거냐! 너는 어디에도 못 가! 절대 도망칠 수 없다고! 너는 내 거야!” 과연 소타로는 고마와 함께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