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번외편 출간!
수상한 놀이공원 [천옥원]이 건네는 위험한 초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에 등장한 카이도가 운영하는 놀이공원 [천옥원]을 무대로 한 스핀오프 작품으로 카이도의 놀이공원에 시험 타깃이 된 6명의 스릴 있는 체험을 그린다. [천옥원]에서 운영하는 놀이 기구들은 대관람차,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인형 극장 등 놀이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어트랙션이다. 하지만 [전천당]의 베니코도 “절대 발을 들여놓지 않는 게 상책”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천옥원]의 어트랙션에는 어마어마한 결말이 쌓여 있다.
『수상한 놀이공원 천옥원』에는 베니코의 라이벌이었던 요도미도 등장한다. [화앙당]을 운영했던 경험을 살려 사악한 기운이 가득한 과자와 사탕을 만들어 [천옥원] 안에 사탕 가게를 차리고 손님들에게 판매한다. 전천당 시리즈보다 더 강력하고 매서운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있어, 초등 고학년 또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를 모두 읽은 청소년이나 성인들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독자들이 기다렸던 요도미와 카이도의 재등장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을 마지막으로 볼 수 없었던 요도미와 카이도가 번외편 『수상한 놀이공원 천옥원』을 통해 근황을 드러낸다. 요도미와 카이도가 나오지 않아 서운했던 독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베니코의 공격으로 갑자기 사라진 요도미와 카이도가 무엇을 하며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이들의 등장이 [전천당]과 베니코의 앞날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재미와 긴장감을 더해 간다.
전천당의 세계관을 한층 더 넓히는 작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의 대표 악인으로 꼽히는 요도미와 카이도 이야기를 만듦으로써 [전천당]의 세계관은 한층 더 확장되고 견고해졌다. 카이도가 운영하는 놀이공원 [천옥원]의 정체, 운영 방식, 요도미와의 관계 등이 조금씩 밝혀지면서 독자들의 궁금증이 풀릴 것이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는 최근 18권까지 출간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