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란드 젊은 신인 작가의 첫 그림책
★ 감각적인 세밀화와 간결한 문장 속에 담긴 행복의 순간들
★ 천보추이 국제 아동문학상 올해의 책으로 추천
우리의 행복은 어디에 있을까요? 폴란드의 젊은 작가의 첫 책 《행복의 순간》은 우리의 일상에 깃든 빛나는 순간을 포착해 소소한 일상과 내면에서 행복을 발견하는 순간들을 말합니다. 눈에 보이는 온갖 빛깔과 분노가 가라앉은 뒤 다시 샘솟는 기쁨, 그리고 굴곡진 인생길과 끊임없는 시도와 성취들 모두 작가가 말하는 행복의 순간들입니다.
따뜻한 스웨터를 입고 출근하는 하루 여정, 추운 겨울날 단란하게 모여 있는 가족에서 행복을 느끼고 한 모금의 물과 한 모금의 햇볕의 귀중함을 노래합니다. 그리고 이미 엎질러진 과거의 아픔과 새롭게 출발하는 삶, 치유된 모든 상처에 행복하자고 말합니다.
《행복의 순간》은 아픔과 고단함까지 품는 일상에 대한 무한 긍정일 뿐만 우리가 마주하는 온갖 것들에 표하는 감사이기도 합니다.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에 대한 안내서이자 새로운 태도로 삶을 바라보고 해석하게 하는 마음챙김의 도구로서 독자들께 새롭게 다가가는 그림책입니다.
《행복의 순간》을 통해 우리 삶 속에 깃든 사소하고도 은밀한 기쁨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짧은 단문의 문장 속에 담긴 함축미
최소한의 색을 사용해 섬세하게 직조한 세밀화
《행복의 순간》은 펼친 페이지에 단순하지만 섬세한 펜 세밀화와 함께 짧은 두 줄의 문장으로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글도 그림도 설명을 최소한으로 절제해 시적이고 단순하지만 곱씹어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함축적이고 풍부한 내용을 품고 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펼쳐보면 더욱 좋을 모두를 위한 그림책이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