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간식이나 사이드 메뉴로만 즐기던 빵,
빵의 새로운 변신이 시작된다
최근 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빵 문화도 새롭게 바뀌고 있습니다. 식사대용의 빵이 건강 바람을 타고 다양한 식사용 빵을 출?현시켰고, 요리와의 결합도 시도하고 있지요.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듯 카페나 레스토랑, 대기업에서도 빵으로 만든 요리를 판매, 확장하고 있으며, 또한 일반 가정에서도 직접 베이킹을 하거나 빵요리를 하는 경우도 늘고 있답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추어 홈베이킹 스쿨 레꼴두스에서는 홈베이커들은 물론 카페나 레스토랑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
간식이나 사이드 메뉴로만 즐기던 빵,
빵의 새로운 변신이 시작된다
최근 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빵 문화도 새롭게 바뀌고 있습니다. 식사대용의 빵이 건강 바람을 타고 다양한 식사용 빵을 출현시켰고, 요리와의 결합도 시도하고 있지요.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듯 카페나 레스토랑, 대기업에서도 빵으로 만든 요리를 판매, 확장하고 있으며, 또한 일반 가정에서도 직접 베이킹을 하거나 빵요리를 하는 경우도 늘고 있답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추어 홈베이킹 스쿨 레꼴두스에서는 홈베이커들은 물론 카페나 레스토랑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빵요리를 담은 책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빵과 디저트 만드는 일을 가장 좋아하는 셰프 정홍연과 칼 하나만 있으면 어떤 것도 뚝딱 만들어내는 여자 황지현이 만나 간식으로는 물론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새로운 스타일의 빵요리를 제안합니다.
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점은,
●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빵요리가 가득
특별한 크루통을 얹은 샐러드, 식빵 속에 담은 클램차우더, 파이 뚜껑을 덮인 리조토, 따뜻한 브레드 푸딩 등과 같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70여 가지의 빵요리를 담았습니다. 또한 빵요리에 꼭 필요한 소스나 스프레드, 오일과 같은 30여 가지의 홈메이드 레시피도 함께 소개합니다.
● 가정에서는 물론 카페나 레스토랑에서도 활용가능한 빵요리
쉽게 구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