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언제까지나 네 곁에 있을게 - 라임 그림 동화 33 (양장
저자 이렌 코엔-장카
출판사 라임
출판일 2023-08-22
정가 14,000원
ISBN 9791192411644
수량
언제까지나 널 사랑해! _ 부모님의 깊고 깊은 사랑이 아름답게 배어나는 그림책
릴루는 벽난로에서 세찬 바람이 불어 늑대가 숨어 있는 것처럼 느껴져도 조금도 무서워하지 않아요. 작은 곤충들이 옷소매나 바짓단에 달라붙거나 목까지 스멀스멀 기어올라도 전혀 무서워하지 않아요. 심지어 하늘이 부서질 듯 요란하게 천둥이 치고 번개가 번쩍여도 절대 무서워하지 않아요. 사납게 짖는 옆집의 개도, 거대한 파도가 이는 바다도요.
하지만 학교가 끝나고 교문 밖으로 나왔을 때 엄마나 아빠가 커다란 밤나무 옆에서 기다리고 있지 않으면 겁이 나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엄마와 아빠가 릴루만 혼자 남겨 두고 멀리 훌쩍 떠났을까 봐, 그래서 집이 텅 비어 있을까 봐 겁이 나요. 어느 아름다운 여름날 오후, 숲속을 이리저리 산책하다가 엄마와 아빠를 잃어버릴까 봐 겁이 나요. 헨젤과 그레텔처럼 바닥에 뿌려 놓을 하얀 조약돌을 모아 두지도 못했는데 길을 잃을까 봐 겁이 나요

친구들과 소풍을 다녀온 날 밤, 릴루는 잠들기 전에 엄마한테 이렇게 물어요.
“엄마, 엄마랑 아빠는 날 절대로 떠나지 않을 거죠?”
엄마는 릴루를 품에 꼭 안고서 속삭였어요.
“귀여운 우리 아가, 엄마랑 아빠는 언제나 네 곁에 있어.”
이와 같이, 《언제까지나 네 곁에 있을게》는 한창 예민하고 불안한 시기에 있는 아이들의 마음을 편안하고 따스하게 어루만져 주는 그림책이에요. 엄마와 아빠가 자신과 떨어져 있는 동안 어디론가 홀연히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빠진 나머지 두려움에 사로잡히는 아이들의 마음을 다정하게 다독여 줄 뿐 아니라, 이런 상황에서 엄마와 아빠가 아이를 어떻게 보듬어 주어야 하는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고 있지요..
여기에 아름답고 서정적인 엘자 오리올의 클래식한 유화 그림이 보태져 마치 명화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면서 감동스런 마음을 더욱 증폭시킨답니다. 아이와 함께 책장을 넘기며 따사로운 햇살처럼 보드랍고 포근한 사랑과 공감의 마음을 느껴 보아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