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희귀 생물 유튜버 정브르가 작아졌다?!
곤충보다 작아진 정브르와 떠나는 본격 생물 학습 어드벤처!
귀여운 생물 친구들과 말이 통한다고?!
생물 친구들과 대화를 할 수 있다면 어떨까 상상해 본 적 있나요?
바로 <곤충보다 작아진 정브르> 속에서는 인기 유튜버 정브르가 직접 생물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고민 상담도 해 주고, 부탁도 들어줘요!
‘이럴 때 이 생물은 어떤 상태일까?’ 하고 한 번쯤 궁금했을 법한 상황을 생물들이 직접 설명하는 방식으로 구성해 이야기 집중력을 높였어요. 또한 곤충학자 파브르의 이름을 따서 지은 정브르란 이름에 걸맞게 ‘브르 관찰기’가 이야기 속에 자연스럽게 들어 있답니다. 책을 읽으면 저절로 관찰 정보를 습득할 수 있어 관찰력도 쭉쭉 올라갈 거예요.
또한 ‘브르 연구소’라는 활동 페이지를 함께 구성해, 한 권 안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퀴즈나 그림 그리기 등이 알차게 들어 있어 어린이들이 직접 풀고, 그리고, 읽으면서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모든 생물에 진심인 유튜버 ‘정브르’가 책 속으로!
신비한 힘에 의해 몸은 작아졌지만 대신 생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얻은 정브르!
<곤충보다 작아진 정브르 5>에서는 장수풍뎅이 씨름왕 선발 대회에 수상한 참가자가 나타나 정브르와 곤충 친구들이 큰 혼란에 빠졌어요! 과연 정브르는 수상한 참가자의 정체를 밝히고, 원래 크기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호기심을 유발하는 스토리가 아이들에게 행복한 독서 시간을 만들어 줄 거예요. 술술 읽히는 이야기 속에서 어린이들이 생물 친구들에게 감정 이입하며 책을 즐길 수도 있고, 번뜩이는 시선으로 다양한 생물 친구들을 관찰할 수도 있지요. 생물 친구들의 귀엽지만 진지한 부탁을 유심히 보고 있으면, 어느새 함께 울고 웃는 아이들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정브르와 다양한 생물 친구들의 웃음과 감동을 함께 느껴요!
생물 탐구 포인트, ‘브르 관찰기’
<곤충보다 작아진 정브르>는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