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케팅 플랜 핸드북
저자 알렉산더 체르네프
출판사 한국마케팅교육
출판일 2023-08-28
정가 14,500원
ISBN 9791193091081
수량
저자 소개
서문
역자 서문
1부 마케팅 플랜
1장 비즈니스 문서로서의 마케팅 플랜
2장 마케팅 플래닝을 위한 프레임워크
3장 마케팅 플랜 개발
4장 마케팅 플랜 업데이트
2부 샘플 마케팅 플랜
5장 샘플 마케팅 플랜 얼라인 테크놀로지
6장 샘플 마케팅 플랜 얼라인 테크놀로지
7장 샘플 마케팅 플랜 디월트 인더스트리얼 툴 컴퍼니
3부 마케팅 플랜 도구 모음
부록 A 시장 가치 맵 개발
부록 B 포지셔닝 선언문 작성
부록 C 브랜드 관리 플랜 작성
부록 D 커뮤니케이션 플랜 작성
부록 E 의미 있는 도표 작성
부록 F 성과 측정치 및 분석
부록 G 관련된 마케팅 프레임워크
부록 H 필수 마케팅 개념
추천사
◎ 이 책을 읽고 나니 시장의 모든 구성 요소들이 한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 레스토닉코리아 대표 조광호
◎ 사내 인턴이나 주니어 마케터들에게 적극 권하고 싶은 마케팅 실무 전문 서적 - 소니코리아 김태형
◎ 이론과 실제 사례가 함께 제시되어 있어, 회사 책상 위에 두고 언제든지 참고해야 할 책 - 제일약품 윤지혜
◎ 마케팅 기획 실무자들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교과서 -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최성욱
◎ 잊고 있던 마케팅의 원칙을 조목조목 상기시켜 명확하고 실현가능한 플랜을 수립할 수 있게 도와 주는 책 - 퍼스펙티브스 정호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