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의 민족 대한민국이 기다려 온,
어린이를 위한 미스터리 코믹 추리 동화!
하나, 상상도 못 한 가족이 온다!
가장 한국적인 캐릭터들이 온다! 매일매일 우리 밥상에 오르는 밥과 국, 반찬들이 특별한 캐릭터로 살아났습니다.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강력반 형사 엄마 콩밥과, 한번 특종을 물면 놓지 않는 수다쟁이 기자 아빠 찰밥.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 밥심이 곧 추리력이라는 초등학생 탐정 쌀밥이와 변장의 달인, 동생 보리밥까지! 한편, 드디어 밝혀지는 밥도둑 패밀리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부침개처럼 뒤집어지는 깜짝 반전도 기대해 주세요!
둘, 추리력과 상상력을 키워 줄 에피소드와 초판 한정 선물이 들어 있어요!
‘지짐이 할머니가 가장 아끼는 것’을 훔치겠다는 밥도둑 패밀리의 대담한 경고! 과연 부침개 레시피는 대회 끝까지 무사할 수 있을까요? 아니, ‘지짐이 할머니가 가장 아끼는 것’이 부침개 레시피가 맞을까요? 밥스 패밀리의 시선을 따라 부침개 대회 현장 속으로 가 보자고요! 게다가 초판 한정 선물로 특별 제작한 귀여운 부침개 스티커까지 있다니! (※주의! 먹으면 안 돼요~!
셋, 집중력을 키워 줄 다양한 액티비티가 수록되어 있어요!
같은 그림 찾기, 난센스 퀴즈 풀기, 스티커 붙이기 등 알쏭달쏭 재미있는 액티비티가 모두 6개나 수록되어 있어요. 손에서 책을 놓을 수 없게 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집중력이 쑥쑥! 재미있게 읽고 즐기기만 하면, 어린이 스스로 책 읽는 습관까지 기를 수 있답니다.
넷, 어휘력을 키워 줄 맛깔나는 우리말 표현들까지!
“밥은 먹고 다니냐?” 유독 우리나라에는 밥에 관련된 표현들이 많습니다. 우리 식탁 어딘가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을 것만 같은 밥스 패밀리와 함께, 코믹하고 맛깔나는 우리말 표현들과 자연스레 친해져 보아요.
그럼, 세상에 없던 수상하지만 따듯한 가족, 매력 만점 밥스 패밀리가 펼치는 본격 생활 밀착형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헥헥. 아이고, 숨차!을 우리 다 함께 맛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