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에 대하여
예제
1장 들어가는 글: 컬래버레이션이란?
2장 호흡과 노래
유형1 아무것도 할 필요 없다
유형 2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옵션도 없다
유형 3 호흡 허용과 흐름 유지
3장 단어
딕션ㅣ억양
4장 디자이너로서 피아니스트
문장구조와 결합 조직 ㅣ 인용문과 이탤릭체
그리고’ 대 ‘그러나’ ㅣ 등장인물의 캐스팅
5장 감독으로서 피아니스트
전주 ㅣ 간주 ㅣ 후주 ㅣ 유절가곡
6장 주방도구
없음(또는 거의 없음에서 시작
도달할 수 없는 ㅣ 침묵-황금이거나 아니거나
진지한 형태의 모방 ㅣ 더블링 또는 더블링을 제외하고 ㅣ 마무리 작업
7장 밸런스
당신의 피아노 뚜껑을 유지하라 ㅣ 특별한 문제들
8장 스타인웨이 필하모니
서론 ㅣ 자신이 됨 ㅣ 자신의 방식으로 표기하라 ㅣ 소리 유지
현악기 ㅣ 목관악기 ㅣ 금관악기군 ㅣ 하프 ㅣ 타악기 ㅣ 콘티누오
거의 결론
9장 오케스트라 연주에 대한 추가 정보
학습과정 ㅣ 변경하기 ㅣ 코다
10장 잡동사니
전과 후 ㅣ 오프닝 피치 ㅣ 악보 넘기기 ㅣ 템포가 무엇인가?
내가 말하는 대로가 아니라 내가 하는 대로
당신의 입장을 지켜라 ㅣ 혼합 메시지 ㅣ 탱크를 비우는 것 ㅣ 짧고 달콤한
11장 악기반주
현악기 ㅣ 목관악기와 금관악기 ㅣ 악기의 코다
12장 결론: 격려의 말
음악용어
인덱스
추천사
메릴린 혼Marilyn Horne
"축하해요, 마티! 해냈어요! 반주자/캘래버레이터를 위한 바이블을!”
앨런 스미스Alan L. Smith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USC 손턴 음대 반주과 교수
“이 책은 저자와 똑같습니다. 훌륭하고, 재치 있고, 열정적이고, 실용적이고, 완전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모든 피아니스트가 읽고 싶어 할 것입니다. 피아니스트와 연주하는 모든 성악가와 악기 연주자도 이 책에서 보석을 캐내야 합니다.”
프레데리카 폰 슈타데Frederica von Stade
“사랑하는 마틴 카츠가 이번에는 그의 가장 훌륭한 책, 안내서, 미사 경본인 이 책으로 음악의 세계에 위대함을 줄 또 다른 방법을 찾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의 지식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며, 이 작품은 그의 전문성뿐만 아니라 그 뒤에 숨겨진 열정, 음악과 음악 제작에 대한 깊고 진정한 사랑을 아름답게 반영하여 행운의 모든 반주자/컬래버레이터에게 명성, 애정, 존경을 얻었습니다! 유머, 재치, 기쁨은 말할 것도 없고 음악이라는 선물을 주신 마티에게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애정을 담아, 플리카가”
책 속에서
노래하는 것과 적절한 호흡은 모든 음악가에게 도움을 준다. 특히 연주하는 데 공기가 필요하지 않은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들에게 더 중요하다. 지휘자, 바이올리니스트, 오르가니스트 그리고 열심히 일하는 피아니스트가 숨을 쉬지 않고 한 번에 몇 시간씩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이 실제로는 문제가 될 수 있다. 피아니스트에게 노래와 호흡은 결정적인 것 이상이다. 이 이슈에 대한 무지는 솔로 피아니스트의 성공을 다소 제한할 수 있지만, 컬래버레이터에게는 재앙이 된다. 물리적 필요이든 예술적 선택이든 진정한 컬래버레이션 탐구에서 호흡은 가장 중요하다.
--- p.5, 「2장 호흡과 노래」중에서
수직 정렬(앙상블에 대한 법적 최솟값이 다시 나타남을 확신할 때까지 의미나 표현 옵션에 대해 말할 수 없으며, 가사는 이 탐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