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의 모험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동글이는 아직 더 성장할 것이고, 더 활약할 것이다!
늘 모험을 꿈꾸던 동글이는 안나의 집에서 태평하게 지내던 어느 날 안나가 시름시름 앓는 것을 보고 안나의 병을 고쳐주겠다며 집을 나선다. 그렇게 시작된 두 번째 모험! 그런데 마돈나와 붙박이까지 아프다니, 이 마을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온갖 병을 고치는 ‘비밀의 샘물’은 분명 빨간 등대 아래 있다고 하는데, 여러 곳의 등대를 찾아가 봐도 만능 물은 보이지 않는다. 밤에 떠오르는 철교에서 은하철도도 타보고, 도깨비도 찾아가 보고, 바닷속 용궁에 사는 선녀를 만나봐도 ‘비밀의 샘물’은 찾을 길이 없다. 그러다 여행 중 만난 도도한 고양이 리카의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에 큰 힌트를 얻는데…….
소중한 건 가까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이번 모험에서 동글이는 단짝 안나와 사랑하는 마돈나를 위해 끝없는 도전 정신과 강한 의지를 불태운다. 그 과정에서 많은 도움을 주는 친구들을 만나 감동을 받기도 하고, 도도한 고양이 리카를 보며 연민을 느끼기도 한다. 두 번째 위대한 모험을 통해 더욱더 성장한 동글이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1권과 마찬가지로 에히메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이 책은 일본에서 뮤지컬로 실사판 공연도 되고,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이 되었다. 모험을 좋아하는 동글이가 책에서 벗어나 뮤지컬, 애니메이션에도 진출을 한 것이다. 동글이의 모험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동글이는 아직 더 성장할 것이고, 더 활약할 것이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