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 113주 연속 베스트셀러 ★
★ 전 세계 판매 부수 1,500만 돌파 ★
★ 영화 [배드 가이즈(2022] 원작 ★
전 세계 40개국 어린이들이 빠져든 화제의 시리즈
the BAD GUYS 한국어판 14권 출간!
“소문대로 유머 가득한, 무섭게 웃긴 책!”
“악당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지게 하는 유쾌하고 기발한 이야기.”
“책 읽는 걸 싫어하는 아이들도 푹 빠져서 읽게 될 것 같다.”
“한글로 읽으니 더 재미있다.”
-독자 리뷰 중에서
“이걸 읽고 웃음 참을 수 있는 사람 있으면 나와 보시길.”
-[커커스 리뷰]
“그림책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아이들, 책 읽기 좋아하고 웃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잠들기 전 아이들과 함께 읽을 책을 찾는다면 역시 추천.”
-아마존 리뷰 중에서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래픽노블 시리즈 「배드 가이즈」, 그 열네 번째 에피소드가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지구를 구하는 슈퍼 영웅으로 성장했던 이들은 이제 우주를 구하기 위해 ‘멀티버스 원정’에 오른다. 점점 예상할 수 없는 모험과 맞닥뜨리게 될 우리의 영웅들. 먼 우주로 날아가든, ‘다른 우주’로 건너가든 여전히 어설프고, 귀엽고, 웃기는 이들의 매력과 우당탕 소동은 변함없다.
◆ 우리말로 읽어 더 재미있는 세계적 인기의 그래픽노블
호주의 어린이책 작가 애런 블레이비(Aaron Blabey의 그래픽노블 시리즈 「배드 가이즈(The Bad Guys」는 출간 후 무려 113주 동안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으며, 40개국에 출간되어 1,500만 부가 넘는 판매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러한 명성에 힘입어, 드림웍스에서는 애니메이션 「배드 가이즈」를 개봉하였으며, 이 작업에는 애런 블레이비 자신도 총괄 프로듀서로서 참여하였다.
이미 국내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영어 원서’로 상당한 인기를 누리던 「배드 가이즈」는 ‘우리말로 읽으니 더 재미있다’는 반응을 얻으며 꾸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