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브
- 미니장미·장미·아이리시 로즈
- 물망초·프리뮬러·네모필라·비올라
- 서향·명자나무 꽃
- 꽃복숭아·벚꽃
- 크레마티스·델피니움
- 수국·아나벨수국·포튤라카
- 플루메리아·히비스커스
- 달리아·지니아
- 버베나
- 개미취·용담·에키자캄
- 스위트 알리섬
- 코스모스·베고니아·금목서
- 시네라리아·칼랑코에
- 심비디움·크리스마스 로즈
- 포인세티아·산다화
아이템
- 아이리시 로즈 납작 주머니
- 비올라와 네모필라 숄
- 명자나무 꽃 토트백
- 크레마티스 주머니
- 에키자캄 멀티 커버
- 스위트 알리섬 파우치
- 칼랑코에 블랭킷
- 크리스마스 로즈 수납함
일상에서 만나는 작은 행복, 플라워 모티브!
매섭게 불던 겨울바람이 더는 춥게 느껴지지 않을 때쯤이면 마른 나뭇가지 위에서 툭툭 터지듯 피어나 봄을 알리는 하얀 목련. 그 목련 꽃잎이 한 장 두 장 떨어지기 시작할 때쯤이면 피어나는 연분홍 벚꽃. 그리고 그 뒤를 이어 다양하게 피고 지며 계절의 변화를 알려주는 아름다운 꽃들. 우리에게 제일 먼저 계절의 변화를 가늠케 해주는 것은 어쩌면 꽃이 아닐까 싶다.
《일 년 내내 즐기는 코바늘뜨기, 플라워 모티브와 소품》은 사계절을 상징하는 다양한 꽃들을 코바늘 모티브로 만나는 책이다. 45가지 꽃을 주제로 한 플라워 모티브는 그 자체만으로도 티코스터나 덮개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여러 장을 연결해 블랭킷이나 숄, 멀티커버로 연출할 수도 있다. 또한 주머니 형태로 만들어 파우치나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고, 상자 형태로 만들어 책상 위 잡다한 여러 소품을 수납할 수도 있다.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단아하게, 다양한 플라워 모티브로 단조로운 일상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혀보자!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사랑스러운 플라워 모티브로
시작하는 즐거운 핸드메이드 생활
페이지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답고 다양한 플라워 모티브 작품들과 그것을 활용해 만든 다양한 소품들. 만들고 싶은 욕심은 나지만 선뜻 도전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45가지 플라워 모티브를 수록하였다. ‘베이직 레슨’과 ‘포인트 레슨’으로 나누어 구성하여 헷갈릴 수 있는 용어와 뜨개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였으며, 도안 보는 방법, 첫 코 만드는 방법, 뜨개코 기호 등을 수록하여 코바늘뜨기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모티브의 크기가 10~15센티미터로 구성되어 있어 가볍게 뜰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부담 없이 매일매일 즐길 수 있는 코바늘뜨기. 사계절 다양한 플라워 모티브로 당신의 매일을 화사하게 물들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