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면서 4
추천사 8
CHAPTER 1. 물건을 파는 힌트
고객의 목소리 효과 20
보행자 천국에서 알 수 있는 것 21
설득하지 않는 영업 22
새로운 고객의 욕구 23
패키지화란? 24
가장 기분 좋은 구입 25
전화로 해야 할 것은 단 한 가지 26
진짜 고객을 간파해내기 위해서는 27
진공의 법칙 28
영업력을 높이는 비결 29
자랑 금지 30
당신은 노예가 아니다 31
사람을 설득하기 위한 비밀 32
디엠(DM의 비법 33
협의할 때 성공하기 위한 규칙 34
세일즈에서 성공하기 위한 회의 35
계약 성공의 기회를 놓치지 마라 36
고객을 소개받기 위해서는 37
업계 최고의 이름을 빌려라 38
재능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는 39
왜 팔리지 않는 것일까? - 1 40
왜 팔리지 않는 것일까? - 2 41
상품 선택 기준을 가르쳐줘라 42
세일즈 기본 방정식 43
거절당하는 토크 방식 44
21일 고객 감동 프로젝트 45
인풋 = 아웃풋 46
수입 = 파는 방식 47
팔리는 장소의 특징 48
자동 입소문 49
브랜드의 정의 50
세일즈와 마케팅의 정의 51
웃게 될 정도의 가격 52
하나보다는, 둘 53
사지 않는 이유를 없애는 작업 54
기대치 관리 55
압도적인 증거 56
덤의 효과 57
상상하게 하라 58
무료 특전의 사각지대 59
판매한 순간에 60
구입의 득과 실 61
팔리는 문장을 위한 질문 62
매출의 계절 변동 63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64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하지 말라 65
팔리는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66
타이밍을 계산하라 67
열정은 전염된다 68
CHAPTER 2. 경영의 힌트
나는 어디에 있는가? 72
비즈니스는 곱셈이다 73
실적이란? 74
가난을 맛봐라 75
첫 고객은 돈으로 매수하라 76
라이벌이 없는 상품 77
작은 회사의 무기 78
광고의 성패 판단 79
사활 80
방에 틀어박히면 81
직원을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먼저 이 책을 펼쳐라!
이 책은 〈간다 마사노리의 365일 어록〉이라는 메일 매거진의 글들을 추려서 책으로 만든 것으로, 항상 몸에 지니고, 들고 다닐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일본 최고의 마케터, 간다 마사노리가 공개한 150가지 성공 철학을 담은 이 책은 메모장처럼 항상 들고 다니면서 필기할 수 있는 책이다. 총 3개의 Chapter로 구성되어 있으며, Chapter 1에서는 물건을 파는 힌트가 들어 있다. Chapter 2는 경영의 힌트를 볼 수 있고, Chapter 3은 살아남기 위한 힌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책의 활용법은 다음과 같다. 자기만의 수첩으로 만들고, 생각나는 아이디어를 써라. 회의에 사용하고, 카피라이팅에 활용하라. 처음부터 끝까지 순서대로 읽을 필요 없이 일하다 막히면 좋아하는 페이지를 펼쳐라. 아주 간단한 내용 같지만, 지은이가 고객인 경영자들과 함께 나눈 웃음, 눈물 등이 한 페이지, 한 페이지에 담겨 있어 배움이 되고, 문제를 해결할 돌파구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