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을 쭈우우우욱, 먹물을 뿌우우!
어떤 어려운 작업도 미스터 팔롱이라면 문제없어요
일상에서 길어 올린 소재에 색다른 상상력을 덧입혀 이야기를 만들어 온 김효정 작가가 이번에는 우리를 바닷속으로 초대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만화적인 구성과 캐릭터들이 돋보이는 그림책 『미스터 팔롱의 판타스틱 의상실』은 눈을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색감과 유머러스한 이야기가 맞물려 유쾌한 시너지를 내지요. 특히 귀여운 바닷속 친구들과 무던하면서도 친절하고, 일상을 소중히 여기는 미스터 팔롱이라는 독특한 캐릭터가 자아내는 활기찬 분위기는 이 그림책의 특별한 매력 포인트랍니다. 미스터 팔롱이 가진 유연하게 늘어나는 몸, 열 개의 팔다리, 먹물 등 오징어의 특성이 치수를 재고, 옷감을 염색해 재단하는 의상 제작 과정에 적재적소로 재미나게 활용되어 따라 읽는 즐거움이 쏠쏠할 거예요.
판타스틱한 스타일 찾기 여정에 함께하시겠어요?
미스터 팔롱은 자신을 찾아온 친구들이 각기 가진 장점을 부각하고,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옷을 지어 줘요. 덕분에 곰치는 숨겨진 카리스마를 마음껏 뽐내고, 인어 공주는 바다를 지키는 슈퍼히어로로 대변신하지요.
이처럼 스타일은 자기표현의 중요한 수단이에요. 내가 처음 신발이나 옷을 직접 골라 입은 경험이 꽤 선명히 기억나지 않나요? 스스로 선택해 본 첫 취향의 감각이 ‘나만의 것’으로 마음 깊이 각인되기 때문일 거예요. “오늘은 뭐 입지?” 만약 아침마다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시간이 늘어났다면 좋아하는 색, 편안한 감촉, 즐겨 찾는 스타일 등 나는 무얼 좋아하고 선호하는지 알아가고 있다는 신호일 거랍니다. 여기, 이 ‘판타스틱한 스타일 찾기 여정’을 다정히 함께해 줄 미스터 팔롱이 있습니다.
단독! 인기 스타 미스터 팔롱과의 미니 인터뷰
Q. 미스터 팔롱, 반가워요.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미스터 팔롱입니다. 저는 포인트로 멋 내는 걸 좋아해서 반짝이는 것들과 조개 브로치를 모으는 게 취미예요. 요즘은 해초 화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