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처럼 돈이 굴러들어 오는 ‘돈복’ 필사책!
이 책을 쓰기 전과 쓰고 난 후의 통장 잔액이 달라질 것이다.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The Science of Getting Rich》은 자기 계발 부문에서 세계적으로 꼽히는 명저이다. 출간한 지 10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이들에게 부자 되는 법을 전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시크릿≫의 저자 론다 번, 데일 카네기,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의 인생 책이다. 이들의 성공처럼, 이 책을 읽고 쓴 독자들 또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부자가 되는 미래로 인도될 것이다.
부자라는 직업은 없다. 누구나 부의 원리와 원칙을 알면 부자가 될 수 있다. 저자는 말한다. “부자가 되는 방법을 무시하는 것은 우리 자신에 대한, 신에 대한, 그리고 인간에 대한 직무 유기다.…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이어도 좋고, 큰 빚을 지고 있어도 좋다. 친구도, 영향력도, 재능이나 수단, 가진 것이 하나도 없어도 괜찮다. 일을 특정한 방식대로 계속하기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다.”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은 당연한 것이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부를 추구하고, 능력이 있다면 보다 큰 것을 가지기 위해 뛰는 것이 당연하다. 이러한 ‘순리’를 따를 수 있도록 이 책은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을 설명한다. 같은 지역에 살고, 같은 일을 하면서도 어떤 사람은 부자가, 또 어떤 사람은 가난하게 되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이 사람들이 특별히 더 노력했기 때문이 아니다. 법칙에 따라 일했기에 남들보다 더 많은 부를 축적하는 것이 가능했던 것이다.
친필로 채우는 고전 필사책!
부의 흐름을 내 편으로 만드는 확실한 비법이 담긴,
부자가 되기 위해 꼭 필사해야 할 부자 바이블
한편에서는 책을 필사책으로 만나고 싶다는 요청이 있었다. 눈으로 읽는 것을 넘어 한 글자씩 따라 쓰는 행위로 보다 확실하게 부자 되는 법칙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느리게 책을 읽는 방법인 만큼, 좋은 문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