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모습이든, 언제나 멋진 아이에게 전하는 사랑의 운율
봄에 핀 꽃잎처럼 설렘으로 다가온 아이와의 첫 만남부터, 함께 맞이했던 첫눈의 기억을 떠올려 보세요. 지금도 여전히 벅차오르는 감동과 기쁨으로 가슴이 두근거릴 거예요. 《너의 모습 그대로 멋져》에는 흘러가는 계절 따라 성장해 가는 아이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 자리에서 아이를 지지해 주는 부모의 마음과 같이, 잔잔하고 섬세한 물감의 결로 표현한 아이의 모습은 그 자체로 너무나 사랑스럽습니다. 아이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다정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다감한 문장으로 표현한 《너의 모습 그대로 멋져》를 통해 아이는 부모의 응원과 격려를 흠뻑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엄마나 아빠가 될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 부모에게는 곧 태어날 아이에 대한 설렘을 증폭시키고, 한 아이의 부모에게는 아이와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거예요. 꼭 아이의 부모가 아니어도, 누구나의 마음속에 자라고 있는 아이의 한 시절을 회상하며, 공감할 수 있는 책입니다.
앙증맞게 다문 입가에 희미하게 미소를 머금고 있는 표지 속 아이의 모습은 그리 화려하지도 마냥 해맑지도 않습니다. 어떤 표정을 짓고, 어떤 모습을 하든 그 자체로 멋진 아이에게 어떤 말을 해 주고 싶나요? 아이와 함께 책장을 넘기며 사랑의 선율을 들려주세요. 가만가만 듣는 아이의 얼굴에 금세 미소가 퍼질거예요. 나아가 더 넓은 세상을 살아갈 때, 스스로 멋진 어른으로 독립할 수 있는 견고한 자존감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거예요. 《너의 모습 그대로 멋져》에 담겨 있듯 아이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존중해 준다면 아이 스스로도 자신이 가치 있는 존재임을 느낄 거예요. 또 한 번의 봄이 오고, 계절이 바뀌며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하고 있음을 아이에게 말해 주세요.
세상의 다양한 가치를 알려 주는 ‘을파소 가치 그림책’ 시리즈
《너의 모습 그대로 멋져》는 을파소에서 출간한 가치 그림책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로, ‘자존감’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