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그림에 사진까지 더한
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 동물 이야기!
‘육식 동물’은 다른 동물의 고기를 먹잇감으로 삼는 동물을 말해요. 그래서 육식 동물 하면 호랑이나 북극곰 같은 맹수들이 먼저 떠오르지만, 모두가 꼭 그런 건 아니에요. 육식동물 중에는 새도 있고, 원숭이도 있고, 개구리도 있거든요!
『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 동물 그림책』은 이렇게 지구 곳곳에 사는 다양한 육식 동물을 소개하는 최고의 ‘육식 동물 그림책’이에요. 특징이 강조된 큼직하고 인상적인 그림과 함께 다른 책에서는 볼 수 없던 신기하고 놀라운 이야기가 가득하답니다. 또 책의 뒤쪽에는 동물들의 생생한 사진이 실려 있어서, 자연으로 나가 직접 관찰하는 기분이 들지요.
이 책을 통해 날카로운 발톱으로, 치명적인 독으로, 감쪽같은 보호색으로 무장한 육식 동물들이 어떤 방법으로 사냥을 하고 어떻게 자기 자신을 보호하는지 알게 된다면, 동물들의 세계가 더욱 흥미롭게 느껴질 거예요!
▣ 이 책의 특징
1. 지구 곳곳에 사는 다양한 육식 동물을 만나요.
‘다른 동물을 잡아먹는다’고 하면 커다란 덩치와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동물들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하지만 개구리도 분명히 육식 동물이랍니다. 길고 끝이 끈끈한 혀로 파리나 모기 같은 곤충을 잡아먹으니까요! 이 책은 육식 동물 하면 당연하게 떠올리는 포유류부터 조류와 파충류, 양서류까지 다양하게 소개해요. 생각보다 귀엽고 깜찍한 동물도 있어서, 아마 깜짝 놀랄 거예요.
2. 큼직하고 생생한 일러스트와 고화질의 사진으로 동물을 탐구해요.
각 생물의 특징을 강조한 큼직하고 인상적인 일러스트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아요. 또 책의 뒤쪽에는 동물들의 생생한 사진이 실려 있어서, 앞에서 본 그림과 동물의 실제 모습을 비교해 볼 수 있지요. 그래서 책을 읽고 나면, 동물에 관한 관심과 호기심이 무럭무럭 자라나고 자연에 대한 관찰력이 전보다 훨씬 높아져요.
3. 가장 특징적인 점만 콕콕 짚어 설명해요.
생물마다 가장 특징적인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