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아이들의 ‘첫’ 공부 습관을 만드는
영국의 MY VERY FIRST 시리즈가 한국에 왔어요!
많은 부모가 아이의 첫 학습지는 신중하게 고르면서, 유아기 워크북은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들어간 저가의 시리즈물로 가볍게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워크북은 아이들의 흥미를 쉽게 끌 수 있지만, 집중하는 시간이 짧은 유아기 특성상 캐릭터에 마음을 빼앗겨 아이의 첫 공부 습관을 잡는 데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전 세계 아이들이 즐기는 영국의 『MY VERY FIRST 우리 아이 첫 공부』 시리즈는 다릅니다. 유아기 아이들의 관찰력과 집중력, 손과 눈의 협응력, 운필력을 키워 줄 색칠 놀이, 점 잇기, 선 긋기, 다른 그림 찾기 등을 다섯 권에 담았습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를 다채롭게 구성해 스스로 꼬물꼬물해 보면서 배우는 즐거움을 느끼게 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나 처음으로 연필을 쥐고 한 장씩 채워 나간 결과물이 쌓이는 책이기에 자주 넘겨보고 오래 두고 봐도 해지지 않도록 좋은 종이로 만들었습니다. 찰랑찰랑 넘어가는 두껍고 촉감이 좋은 종이에 꾹꾹 눌러 쓰고, 그리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자극적인 색을 덜어내고 부드럽고 따스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눈을 편안하게 하면서 오롯이 책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색칠 놀이, 다른 그림 찾기, 미로 찾기, 점 잇기까지,
우리 아이 호기심 쑥쑥 키우는 273가지 단계별 활동지
『꼬물꼬물 스스로 척척』 시리즈는 아기 동물(색칠 놀이, 바다 탐험(점 잇기, 부릉부릉 탈것(점 잇기, 정글 탐험(다른 그림 찾기, 미로 찾기(미로 찾기 모두 다섯 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필력이 약한 유아들이 쉽게 표현할 수 있도록 단순한 형태와 굵은 선으로 그림을 완성하고 창의력을 발휘해 색을 채우는 활동을 할 수 있어요. 뒤로 갈수록 복잡해지는 단계별 구성으로 아이의 성취감을 높이면서 도전 정신도 불러일으킵니다. 연필을 처음 쥐고 삐뚤빼뚤 점 잇기를 시도해 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