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코바늘 다육이 : 초록초록 시들지 않는 반려 식물
저자 엠마 바남
출판사 미호
출판일 2021-02-09
정가 15,000원
ISBN 9791165794170
수량
Introduction
Gallery
황옥
변경주
무륜주
몰디드 왁스 아가베
산페드로선인장
애기무을녀
마우나로아
금호선인장
노토칵투스
백은보산
레드 에보니
알로에 베라
금오모자
골든 토치
연성각
북두각
난봉옥
작약환
멕시칸 스노우볼
녹영
블루웨이브
윤회
옥옹
일출환
가재발선인장

뜨개질 시작하기
코바늘 뜨개질의 기법
다듬질하기
다육이 진열하기
손뜨개로 흙 만들기
손뜨개로 화분 만들기
인덱스
물을 주거나 분갈이를 하지 않아도
늘 푸르른 다육이와 선인장
물을 주거나, 분갈이를 하거나, 특별한 영양제를 주지 않아도 시들지 않고 언제나 그 모습 그대로인 나만의 다육이와 선인장. 정말 꿈같은 이야기지요? 자연의 생기를 머금은 초록 화분을 좋아하지만 제대로 기를 자신이 없어 망설였다면, 이 기회에 코바늘 화분을 들여 보세요. 절대 시들지 않고 늘 푸르른 다육이와 선인장이랍니다. 실로 만든 화분이니 물을 적게 주거나 많이 줘 식물을 상하게 할 염려도 없지요. 짙은 녹색을 사용하거나 상쾌한 연두색을 사용해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고요. 수수한 꽃의 색은 더 화려하고 눈에 띄게 만들어 달아줄 수도 있어요. 사랑스럽고 싱싱한 코바늘 다육이로 공간을 멋지게 꾸밀 수 있답니다.

꼼지락 집콕 취미 생활
코바늘과 실로 만드는 반려 식물
이 책에서는 25개의 화분을 만나요. 다양한 종류의 실로 구현한 다육이와 선인장의 모습은 실제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답니다. 코바늘 뜨개질 기법은 특히나 이런 앙증맞은 작품을 만들기에 좋지요. 초록색 실을 이용해 몸체를 만들고 속을 충전재로 채웁니다. 화분에 작품을 담고 주변을 흙으로 채워요. 흙까지 실로 떠서 만들어도 좋고요. 아예 화분까지 마음에 쏙 드는 실로 떠서 세상에 하나뿐인 반려 식물을 만들어요. 이 책에서는 꽃과 방울로 식물을 장식하기도 하고, 특수사를 이용해 가시와 털을 표현하기도 했어요.

코바늘이 처음이라고요?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해요!
화분을 실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안 믿긴다고요? 뜨개질을 해본 적이 없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책에는 뜨개질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을 위한 가이드와 준비해야 할 것, 코바늘 뜨개질의 기법, 마무리하는 방법까지 다 들어 있답니다. 서술형 도안으로 누구나 이해하기 쉬워서 얼마든지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어요. 화초를 쑥쑥 키우는 재주가 없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곧 아름다운 실내 정원을 만들어낼 수 있을 거예요. 가족이나 친구들이 너도나도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