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신통방통 도마뱀 울퉁이네 집
저자 신정민(신지민
출판사 파란자전거
출판일 2010-11-25
정가 10,900원
ISBN 9788994258119
수량
목차
글쓴이의 말
1. 집이 무너졌어요
2. 집을 새로 지었어요
3. 저녁 식사에 초대했어요
4. 선물을 주고받았어요
5. 버릇을 고치려 했어요
출판사 서평
기발한 상상력, 개성 넘치는 주인공
울퉁이는 매번 사고를 치고 어려운 일에 부딪치고,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만 곰곰이 생각하고 궁리하여 지혜를 짜내고, 그 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답니다. 유쾌하?고 장난마저 기발한 주인공 울퉁이의 생활을 통해 칭찬과 나눔의 기쁨, 함께함의 소중함과 즐거움을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사고뭉치 도마뱀 울퉁이는 행복 바이러스
숲 속 옹달 마을의 어느 날 아침, 도마뱀 울퉁이는 그날 꿈에서 했던 일들을 행동에 옮기기로 합니다. 먼저 세수를 하려는데 비누를 밟아 꽈당 목욕탕에 빠지고, 달걀 프라이를 ...
기발한 상상력, 개성 넘치는 주인공
울퉁이는 매번 사고를 치고 어려운 일에 부딪치고,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만 곰곰이 생각하고 궁리하여 지혜를 짜내고, 그 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답니다. 유쾌하고 장난마저 기발한 주인공 울퉁이의 생활을 통해 칭찬과 나눔의 기쁨, 함께함의 소중함과 즐거움을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사고뭉치 도마뱀 울퉁이는 행복 바이러스
숲 속 옹달 마을의 어느 날 아침, 도마뱀 울퉁이는 그날 꿈에서 했던 일들을 행동에 옮기기로 합니다. 먼저 세수를 하려는데 비누를 밟아 꽈당 목욕탕에 빠지고, 달걀 프라이를 하다 부엌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지요. 청소기를 돌리다가는 엉켜 버린 빨래를 풀다 집 안을 엉망으로 만들고, 집 안 청소를 하다가는 그만 집을 폭삭 무너뜨리고 말았어요. 휴, 울퉁이는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 날, 집이 없어져 난감해하고 있는 울퉁이는 목수인 쥐돌이의 도움으로 새 집을 짓게 되는데, 집짓기를 위해 숲에서 잘라온 통나무 때문에 딱따구리 가족을 집 없는 처지로 만들어 버렸어요. 결국 척척박사 나졸려 박사의 도움으로 울퉁이는 1층에, 지붕에는 딱따구리네, 지하에는 쥐돌이가 함께 살기로 하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아랫집 윗집보다 더 시끄럽게 하겠다고 나무판자와 양철 판을 두들겨 대지를 않나, 곰곰이 생각할 때 나오는 두 눈을 깜빡깜빡, 고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