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어린이 백과사전
: 세밀하면서 크고 시원한 그림과 짧지만 요점을 집어내는 설명들로 구성된,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백과사전이다. 과학과 인문학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켜 주고, 거기에 그치지? 않고 이 책을 읽고 나서 한 분야에 대하여 더 높은 수준의 지식을 향한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자극한다. 바다 생물, 지구와 별, 행성, 작은 곤충들의 세계뿐 아니라, 오늘날 인류가 이룩해 온 문화의 발자취를 더듬어 보고, 불가사의한 세계의 문명과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였다. 이 시리즈는 자연 과학뿐 아니라,...
어린이 백과사전
: 세밀하면서 크고 시원한 그림과 짧지만 요점을 집어내는 설명들로 구성된,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백과사전이다. 과학과 인문학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켜 주고, 거기에 그치지 않고 이 책을 읽고 나서 한 분야에 대하여 더 높은 수준의 지식을 향한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자극한다. 바다 생물, 지구와 별, 행성, 작은 곤충들의 세계뿐 아니라, 오늘날 인류가 이룩해 온 문화의 발자취를 더듬어 보고, 불가사의한 세계의 문명과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였다. 이 시리즈는 자연 과학뿐 아니라, 인문 과학에 대한 지식과 상식을 넓혀 주는 시리즈이다.
모두 12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시리즈가 작은 백과사전을 구성한다. 어렵고 복잡한 백과사전이 아니라, 초등학교 저학년의 눈높이에 맞추어 한 분야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었다. 학년이 올라가, 어려운 사전을 찾는 시기에도 세밀한 그림과 간결하고 핵심적인 설명 덕에 언제라도 다시 찾아볼 수 있는 책이다.
앞으로 《별과 행성》, 《바다 생물》, 《선사 시대》, 《간단한 과학 원리》, 《곤충의 세계》, 《고대 인간의 삶》, 《세계의 문화》 등이 출간될 예정이다.
- 주변 환경과 세계, 지금의 나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태양과 우주, 자연 현상과 날씨, 우리의 몸,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