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15cm, 20cm 솜인형에게 꼭 맞는 나만의 인형 옷
수예용 풀을 사용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일본에서 5만 부 이상이 팔리면서 SNS에서 화제가 된 『최애를 닮은 나만의 솜인형 만들기』의 두 번째 시리즈! 이 책은 10cm, 15cm, 20cm 세 가지 솜인형 사이즈에 꼭 맞는 나만의 솜인형 옷 만들기 방법을 소개한다. 최애 캐릭터나 아이돌을 닮은 인형이 있으면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폭신폭신 귀여운 솜인형은 캐릭터나 아이돌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가지고 있을 만큼 인기가 많은 굿즈다. 손바닥만 한 작은 사이즈의 솜인형은 외출할 때 데리고 다니며 사진을 찍는 재미도 있다. 특히 옷을 갈아입힐 수 있다는 점이 솜인형의 가장 큰 매력이다. 최애 인형에게 입힐 다양한 옷을 만들고 싶다면 이 책을 펼쳐 보자. 최애를 닮은 솜인형을 만들었다면 이제 인형 옷을 만들어 줄 차례다.
이 책에서는 인형 옷의 부위를 연결할 때 바느질뿐만 아니라 수예용 풀을 사용해 붙이는 방법도 소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겉에서 솔기가 보이는 부분은 수예용 풀로 붙여서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다. 물론 바느질이 더 편하다면 바느질로 연결해도 상관없다. 수예용 풀을 사용하는 방법과 손바느질하는 방법 모두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담았으니 어떤 방법으로 인형 옷을 만들지는 스스로 선택하면 된다. 이 책에 나오는 방법만 따라 하면 누구나 쉽게 인형 옷을 만들 수 있다. 최애를 향한 넘치는 사랑을 담아 이 세상에 하나뿐인 솜인형에게 입힐 나만의 인형 옷을 만들어 보자. 직접 만든 인형 옷을 입힌 솜인형과 함께 나들이 가면 얼마나 즐거울까?
바느질이 처음이라도 걱정하지 말자!
바느질 기초 테크닉부터 실전 과정까지 한 권에!
솜인형 아이돌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다큐트’는 유튜브에서 초보자도 이해하기 쉬운 친절한 설명으로 유명하다. 솜인형 만드는 사람들이 늘어나도록 직접 만든 도안을 배포하기도 하며 바느질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