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 도시에 괴물 같은 남자가 나타났다. 그 남자의 목적은 무엇인가?”
반 아이들과 함께 이세계에 소환된 ‘외톨이’ 고등학생 하루카. 변경의 미궁(던전을 제패하고 미궁황 안젤리카를 ‘사역’한 하루카는 전리품으로 변경 도시 오무이를 풍족하게 ‘개조’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하루카는 기척을 차단하고 미행하는 수상한 소녀를 알아챈다. 그 소녀의 정체는 하루카를 위험시한 이웃 영지의 영주가 보낸 밀정 ‘인비저블’. 들켰는데도 임무를 포기하지 않는 밀정 소녀에게 난감해진 하루카가 취한 행동은── 과자로 함락하기?!
최강 외톨이의 이세계 공략 이야기, 제3탄!
시리즈 소개
애니메이션 제작 중!
최강 외톨이의 이세계 공략 이야기, 개막!
고교생활을 ‘외톨이’로 보내던 하루카는 어느 날 갑자기 반 친구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다.
정신을 차려 보니 신 앞에 있던 하루카는 치트 능력이 줄줄이 나열된 스킬 리스트 중에서 이세계에서 살아가기 위해 마음에 드는 스킬을 고르게 되었다――고 생각했으나, 스킬의 선택권은 선착순이었으며 치트 스킬은 반 친구들이 다 가져가 버린 상태였는데?!
다 팔리고 남은 미묘한 스킬밖에 얻지 못한 하루카는 『외톨이』라는 스킬의 효과로 인해 파티를 꾸리지 못하고 이세계에서도 고독하게 모험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에 반 친구들의 위기를 알게 된 하루카는 그들을 구할 것을 남몰래 결의했고, 치트에 의존하지 않으며 치트를 넘어서는 이단적인 최강의 길을 걷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