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킬러와 로맨스 배우가
서로에게 무장 해제되어 펼치는 달콤살벌한 로맨스
레진코믹스에서 연재된 BL 웹툰 <킬러가 사랑에 빠졌을 때>가 종이책으로 출간되었다.
프로 킬러로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주태만과 그의 표정을 보고 연기에 도움을 받고자 의도적으로 접근한 국내 최고 로맨스 배우 강다혁. 서로 어울리지 않고 섞여서도 안 되는 두 사람이 만나 달콤살벌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킬러가 사랑에 빠졌을 때』는 주인공들의 직업에서 상상되는 공수 관계와는 반대로 배우공과 킬러수라는 독특한 조합을 가지고 있다. 연애 금지에 킬러라는 직업까지 숨겨야 하는 태만은 다혁에게 첫눈에 반해버리고, 끌리지 않으려 노력하지만 계속되는 실패. 그리고 반전 매력이 넘치는 주변 인물들까지 감초 역할을 하며 작품 특유의 개그 코드가 완성된다.
절절한 로맨스와 반전에 반전을 더하는 개그를 통해 즐거움을 함께 느끼고 싶은 독자들에게 이 작품을 추천한다.
킬러 인생 14년째.
이런 거에 대처하는 방법은 모르는데….
수년간의 교육을 통해 뛰어난 킬러로 거듭난 주태만. 훈련을 위해 실체를 숨기고 평범한 사람을 연기하며, 편의점에서 일하는 태만은 어느 날 자신의 심장을 뛰게 하는 사람을 만난다. 바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강다혁. 편의점 손님으로 온 다혁에게 첫눈에 반해버린 태만은 업무에 지장을 주는 그를 잊기 위해 갖은 애를 쓴다.
한편 얼굴 천재라 불리는 배우 강다혁에게는 한 가지 고민이 있다. 로맨스 남주로 굳어진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고등학교 시절부터 꿈꿔온 누아르 장르의 주연을 맡는 것. 하지만 워낙 잘생긴 얼굴과 사람을 설레게 하는 이미지가 걸림돌이 되어, 무게감 있는 누아르 장르에는 어울리지 않는다. 촬영장에서 감독에게 한 소리 듣고 돌아가던 다혁은 우연히 험상궂은 얼굴의 태만을 발견하게 된다. 그의 표정을 배우고 싶어 따라 들어간 편의점에서 순식간에 착한 알바생으로 변한 태만의 모습을 목격하게 되는데….
각자의 목적과 본모습을 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