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
추천의 말
제1장 전자책이란?
1.전자책 시대가 오고 있다
2.전자책, 넌 누구니?
3.글쓰기와 책 쓰기의 차이점
4.전자책 쓰는 순서
5.주제 정하는 방법
제2장 전자책으로 내 이름을 알리자
1.1인기업을 하면서 전자책 쓰기
2.퍼스널 브랜딩 정의
3.책 출판을 통한 퍼스널 브랜딩
4.퍼스널 브랜딩 도구로서의 전자책 ①
5.퍼스널 브랜딩도구로서의 전자책 ②
6.전자책은 걸어다니는 명함
7.전자책, 1인창업을 위한 N잡러가 되는 첫걸음
제3장 AI 시대에 전자책 쓰기
1.AI 전자책 쓰기
2.챗GPT와 전자책 쓰기
3.책 읽기와 친해지기
4.책 쓰기 스터디 그룹의 이점
5.전자책을 낸 그동안의 필자 경험
제4장 성공적인 전자책 출판 단계
1.타깃 독자와 콘셉트 설정
2.모델북 선정과 경쟁도서 분석
3.제목 선정
4.기획과 목차 작성
5.매력적인 목차 작성
6.본문 작성
7.템플릿으로 본문 작성하는 꿀팁
8.원고 퇴고의 과정
9.표지디자인 과정
10.전자책 목업 과정
11.무료 폰트와 전자책 작성 툴
12.PDF 책갈피 만들기
제5장 전자책을 출판사에 등록해 보자
1.등록 플랫폼에 등록 방법
2.유페이퍼 전자책 플랫폼
3.작가와 전자책 플랫폼
4.전자책 가격 설정에 대한 가이드
5.전자책 저작권 보호법 가이드
6.전자책 판권지 작성 가이드
7.전자책 판권지 작성 가이드
제6장 전자책이 잘 팔리게 하는 노하우
1.책을 홍보하는 방법
2.예비 저자에게 전하는 당부의 메시지
3.펀딩으로 시장 가능성 테스트
4.텀블벅 펀딩 과정
5.PDF와 E-PUB의 차이점
6.출간기획서 작성
부록
예술인 지원금 제도
네이버 인물 등록법
팔리는 전자책 주제 잡기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