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우리들 이야기 서로에게 빛
저자 국화, 치타, 딸기, 큰토끼, 매미, 토끼, 팬더, 장미, 양송화, 오피, 개나리, 가을
출판사 곰단지
출판일 2025-02-28
정가 15,000원
ISBN 9791194688013
수량
4_3년간의 자기연구에 활용한 책과 아이엠 비너스(다큐영상, 수지에니어그램(자아탐구 프로그램
6_인사말

기린말로 연결하기
10 국화 - 비폭력대화로 한글을 깨치다
15 치타 - 트러블 메이커에서 롤모델로!
22 딸기 - 갈등에서 건진 내 욕구
28 큰토끼 - 따듯한 말이 좋아
33 매미 - 공감 공감 공감이 필요해!
39 토끼 - 미래의 나로 살기
46 팬더 - 마음껏 먹고 날씬하고 싶어
51 장미 - 나에겐 빽이 있다

자기연구 함께 했던 일터 식구들
58 양송화 - 지금 여기를 살기
63 오피 - 꿈은 이루어진다
70 가을 - 나는 비너스, 성을 향유하라
76 개나리 - 자기연구는 계속된다
추천사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리산선생님이 아니면 가능하기 어려운 일이어서 고맙고 고맙습니다. 지적장애인의 빛이 이토록 감동이고 밝다는 것을 모두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분들의 성장걸음이 우리의 희망이고, 이분들의 빛이 우리의 세상을 밝히는 빛으로 발산되어서 고맙습니다. 한분 한분의 성장걸음은 나의 성장걸음이 되어야 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큰일을 하셨습니다.
-조현순 한국여성CEO센터 대표

3년간 자기연구로 서로에게 빛이 되어 삶을 비추는 우리들의 이야기는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어느 날 너는 나를 비추는 빛임을 알게 되었고 우리가 관계 안에서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서로에게 빛을 발하는 존재가 되고 환한 웃음으로 세상을 만나는 오늘을 기억하고 응원합니다. 힘을 내요! 그대는 “사람, 그 위대한 선물”입니다.
-하둘남 CEO프로젝트 전문강사

한 사람은 밤하늘을 수놓는 별이네요. 그 별빛은 소원을 이루어주는 작은 별처럼, 눈부신 아름다움으로 우리를 안아줍니다. 한 사람은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 되어,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따스한 온기를 전해줍니다. 별빛으로 비추는 영웅의 여정을 걸어가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 빛나는 여정을, 영원히 응원합니다.
-최중헌 CEO프로젝트 전문강사